가. 제출기간 :2021.12.17.~2021.12.23.
나. 제출방법 : 붙임자료 예산편성 의견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
(이메일 : pjgaon1793@korea.kr , 팩스 : 031-945-1797)
다. 기타 사항
1) 의견 제출시 전반적으로 검토하여 타당성이 있는 사업은 부서 예산 요구서에 반영하도록 노력한다.
2) 예산 공개 시 학생, 학부모 의견이 반영된 사업이 있을 시 이를 안내한다
붙임 1. 예산편성 의견서(양식)1부.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704 | 2022 신입생 예비소집일 책자 및 안내장 | 관리자 | Dec 31, 2021 | 1502 | |
703 | 2022학년도 중학교입학 체육특기자 재배정 선발 계획 | 윤재열 | Dec 31, 2021 | 1413 | |
702 |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| 관리자 | Dec 29, 2021 | 2047 | |
701 | 2022 경기도 꿈나무기자단 모집 홍보 | 성다솜 | Dec 29, 2021 | 1400 | |
700 | 운동컨텐츠(8-2, 8-3, 8-4, 8-5) 안내 | 윤재열 | Dec 28, 2021 | 1589 | |
699 | 독서마라톤 완주자 혜택 안내 | 최윤이 | Dec 24, 2021 | 1525 | |
698 | 2021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설문결과(학생, 교사, 학부모) | 민경욱 | Dec 17, 2021 | 1638 | |
697 | 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휘한 학생 및 학부모 의견 수렴 | 함영순 | Dec 17, 2021 | 1537 | |
696 | 2021년 하반기 학생 온라인 명사 초청 안내 | 오유진 | Dec 14, 2021 | 1710 | |
695 | 코로나19 방역소독 실시 현황 안내 | 김미선 | Dec 9, 2021 | 1599 |